온라인 강의 사이트
국민안전역량의 향상에 초석이 되고자 합니다.
National Safery Competency Association

고객관리앱 공비서로 바꾸고 성공 후기

Isabel 0 3

쉽고 고객관리앱 편리한 웨이팅 고객 관리 프로그램 앱_부르슈 솔루션을 소개합니다​안녕하세요.온택트 기술 7가지 중 한 가지 매장 웨이팅 관리 프로그램 부르슈를 소개합니다 !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외식업계에도 비대면 매장 관리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. ​변화가 빠른 요즘 더 간편하고 편리한웨이팅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바로부르슈 솔루션에 답이 있습니다!​Daria Sannikova님의 사진, 출처 : Pexels맛집에 줄 서서 기다리는 것은 이제 그만!(부르슈 웨이팅 고객관리앱 고객 관리 프로그램 앱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)예전부터 맛집을 갔을 때 고객이 많을 경우 고객의 순서가 올 때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대기를 하곤 했습니다.​종이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거나, 대기표를 발급받거나 보드판에 순서의 번호를 적어놓고 식사를 마치신 분들이 자리를 떠나면 보드판의 숫자를 지우며 다음 손님을 호명하기도 했었죠.​다 좋습니다. 하지만 고객의 입장에서는 언제 내 순서가 올지 그리고 지루하게 고객관리앱 기다리는 시간 동안근처를 구경이라도 하고 싶은데(특히나 아이들이 있는 가족 모임 단위는 더 그렇죠!) ​내 순서가 지나갈까 봐 망부석처럼 그 자리에 기다리게 하는 경험은 고객의 입장에서 유쾌한 일은 아닐 겁니다.​부르슈 웨이팅 고객 관리 프로그램의 장점 세 가지출처 : freepik하나. 인건비 절감(부르슈 웨이팅 고객 관리 프로그램 앱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)OO 번 고객님~이라고 외치던 직원의 목소리가 고객관리앱 사라집니다. 왜냐고요?매장에 비치된 장비로 고객이 입장한 순서대로 직접 웨이팅 대기 예약 신청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. ​직원 채용과 인건비 비용의 절감으로 새어나가는 비용을 막을 수 있습니다.웨이팅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당장 도입해 보세요.출처 : Pixabay둘. 고객 시간 절약(부르슈 웨이팅 고객 관리 프로그램 앱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)부르슈 솔루션을 통해 쉽고 편리한 웨이팅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고객관리앱 활용해보세요.​웨이팅이 접수되면 무작정 기다리지 않고 소중한 대기 시간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.​웨이팅이 접수되면 카톡/문자 또는 모니터로 알려 줍니다.한 가지 더 말씀드리면 인원수 접수 이외에 메뉴도 먼저 주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^^ ​출처 : freepik셋. 고객 DB 확보(부르슈 웨이팅 고객 관리 프로그램 앱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)고객의 동의하에 축적된 정보로 웨이팅 통계를 볼 수가 있고 향후 고객관리앱 마케팅 정보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~걱정 마세요. 고객님의 정보는 안전하게 보관됩니다.​이 모든 것을 편리한 웨이팅 고객 관리 프로그램부르슈 솔루션을 통해 활용해보세요.​부르슈가 뭐예요?부르슈는 저희 테크노 C&C의비대면 주문 고객 응대 브랜드입니다.고객과 매장을 언제 어느 곳에서든 이어주는 고객 관리 솔루션이지요.​​마지막으로 고객이 매장에 갔을 때 웨이팅 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웨이팅 접수 화면 부르슈 웨이팅 접수 방법을 간단하게 고객관리앱 살펴보도록 해요.메인 화면을 보면 현재 2팀이 대기를 하고 있군요.오른쪽에 보이는 웨이팅 접수를 클릭합니다. ​고객님의 휴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​고객수를 입력해 주시고 하단에 노란색 접수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.( 고객수는 1. 총인원 2. 남/여 3. 어른/어린이 3가지로 접수 가능 )​띵똥!! 고객님 접수 완료되었습니다.잠시만 기다려 주세요!​​웨이팅 접수가 끝남과 동시에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카톡 알림이 도착합니다.이때 호출 시 안 계시면 웨이팅이 고객관리앱 취소되어 다시 접수해야 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어요. ​실시간 안내를 보시면마음의 준비?를 꼭 해주시길 바랍니다!​웨이팅 호출은 고객에게 1. 접수 시 2. 안내 시 3. 호출 시 선택적으로 카톡/문자 전송이 가능합니다!​추가로 웨이팅 고객호출 시 카톡/문자 대신대기실에서 모니터로 호출이 필요할 경우엔 대형 모니터와 사운드로 호출할 수 있습니다.​​​​​​

0 Comments